Life with Dreamfullady :: [에어팟 프로] 언박싱 [에어팟 프로] 언박싱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소소한 일상[Daily life]

[에어팟 프로] 언박싱

by DreamfulLady 2022. 3. 7.
반응형

구입해서 벌써 몇 달째 잘 사용하고 있는 에어팟 프로.

원래 삼성 유저였다가, 핸드폰을 아이폰으로 갈아타면서 저도 에어팟에 자연스레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큰맘 먹고 약 30만 원 정도의 금액에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죠. ^^

 

저렴한 금액은 아니어서 고민을 했었지만, 사용 후 지금에서 느끼는 후기는 완전 만족!

이어폰은 줄이 있어야 떨어져도 안 잃어버리는 것 아니냐고 생각했던 옛날 사람 ㅋ

하지만 이젠 왜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지 너무 이해가 됩니다.

 

 

온라인(NS홈쇼핑)을 통해서 구매했어요. 마침 NS홈쇼핑 쿠폰이 있었어요~ 눈누~

보험 가입도 할 수 있고 그랬던 것 같은데... 저는 그런 복잡한 것을 좋아하지 않아 하지 않았습니다. ^^;

 

 

나도 아이폰 유저에 이어 에어팟의 유저가 되는 순간!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상자를 언박싱 해봅니다. 

 

 

에어팟이 처음이라 기능적 설명은 어렵지만 ^^; 많이들 아시다시피 에어팟 2세대는 콩나물처럼 길게 생긴? 모양이구요~ 제가 구매한 것은 에어팟 프로! 입니다. 

2021년 후반에 에어팟 3세대도 출시되었어요.

 

에어팟 2,3세대는 오픈형이고 에어팟 프로만 커널형(귓속에 깊이 들어가도록 긴 원통 형태로 만든 이어폰)이라고 해요.

별생각 없이 구매 시기에 가장 최신에 나온 에어팟을 구매한 것인데 본인에게 맞게 잘 구매한 것이었네요. 

 

 

에어팟 프로 구성품들 (AirPods Pro)

다 열어본 뒤, 그래서 연결은 어떻게 하는 거지? 

했는데 에어팟을 꺼내는 순간 이미 제 핸드폰(아이폰)에 바로 뜨고 자동 연결이 되더라구요. 

사용법도 생각보다 편하고 무엇보다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 이어폰에 비해 사용시간이 길어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까지도 무척 잘 사용하고 있고, 구매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

 

개인적으로 저는 콩나물처럼 긴 디자인 보다는 에어팟 프로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

본인의 성향과 제품의 성능을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용~ 저는 에어팟 프로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