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김오곤 원장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 후기
요즘 종아리든 목어깨든 무선 마사지기가 핫한데요.
광고 볼 때마다 너무너무 사고 싶었던 목어깨 승모근 마사지기!!!!!

일상에서의 스트레스가 높은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승모근이 바짝 긴장되어 있을 텐데요.
매번 마사지받기도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광고 많이 하는 비싼 안마기 사기도 또 부담이 고하여, 검색 끝에 구입한 합리적인 가격의 목어깨 마사지기입니다.

저는 3만 원 후반대에 온라인의 한 사이트에서 구입했고요. 이틀 만에 받았습니다. 🙃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충전잭이 제품과 일체형임)와 설명서, 끝.

심플하죠?? 디자인은 다른 메이저 브랜드 안마기와 똑같이 생겼어요. 사실 디자인만 봐서는 장단점이 구분이 되지 않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좀 작다?라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일단 한 번 써봤습니다.
이틀이지만, 고민하다가 구입한 거라 오래 기다린 기분이었죠 ㅋ

C타입 충전잭으로 충전하는 방식이고요.
아래 사진처럼 지퍼가 열려, 안마하는 부분을 따로 세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일단 제가 한 번 써봤습니다. 🙃

목어깨에 안마기를 위치시키고 전원을 2초간 꾸욱 눌러줍니다. 띡! 한 번 누르면 안 켜져요~

*저의 주관적인 장단점은 이렇습니다.
🙃장점
-10만 원 넘는 메이저 안마기와 거의 비슷한 디자인인데 합리적인 가격이다. (저는 3만 원 후반대에 구매)
-사용법이 간단하다.
-생각보다 압이 약하지 않다.
🥲단점
-너비(안마부위)가 좁은 느낌이다. (원하는 승모근 부위에 딱 안 맞음/사람마다 체형 따라 다를 수 있음)
-충전잭이 본체에 붙어있고, 충전용 충전기가 없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C타입 충전기 헤드가 필요함 & 고속 충전 지원하지 않으므로 고속충전기 사용 X)

메이저 안마기 사용하는 사람들 리뷰에도 딱 그 위치가 안 맞는다는 의견 있는 것을 보면 그 부분은 개인차라고 치면, 생각보다 압이 괜찮아서 그럭저럭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