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밥집]북창동 순두부
[인천 구월동 밥집]
북창동 순두부
얼마 전 비가 오던 날.
인천 구월동에 볼 일이 있어 나갔었어요.
저녁 시간이기도 하여 밥을 먹으러 갔던 순두부집. 요근래 밀가루만 먹었더니 밥알을 씹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어요~
이토타워 맞은편 건물 1층에 순두부집이 보여 들어갔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밥심!!
밥시간 때마다 생각하는 것이지만 참... 뭐 먹지?는 영원한 난제입니다.
사실 별생각 없이 들어왔는데 메뉴가 다양하네요. 저는 북창동 순두부를 택!!
오늘은 얼큰한 순두부가 당깁니다~ 그리고 여기가 좋았던 것이 솥밥이 나오더라고요. ^^
다 먹고 숭늉 만들어 먹는 그 맛이 또 깔끔~ 취향 저격!!
북창동 순두부집의 모든 메뉴는 포장이 됩니다. 요즘은 역시 배달이나 포장 안되는 음식을 찾아보기 힘든 것 같아요. 이런 분야는 우리나라가 쵝오인 듯!
내부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테이블이 한 8개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몇 컷 찍어 보았어요. 인테리어는 아담하고 깔끔한 편인 것 같아요.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날계란도 주셨어요. 날 계란은 순두부가 나오자마자 뜨거울 때 퐁당 넣어줬습니다. 생선이 먹고 싶었는데 밑반찬으로 나와서 좋네요. ^^ 고등어 빼고는 평범한 반찬류입니다.
배고픔!! 드디어 주문한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솥밥은 뜨거우니 조심!
솥밥의 밥을 덜어낸 뒤 물을 부어둡니다. ^^
뽀글뽀글~ 보기만 해도 좋은데요?
배고팠던지라 후다닥 맛있게 먹었어용~
구월동에서 밥 한 끼 드실 일 있으시면 방문하셔도 좋을 듯~ 저는 개인적으로 순두부찌개를 좋아합니다. 너무 밀가루들만 드시지 마시고 밥 잘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