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강원도 여행 [정동진 네바다 횟집] 강원도 여행 [정동진 네바다 횟집]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여행/국내여행[Local trip]

강원도 여행 [정동진 네바다 횟집]

by DreamfulLady 2020. 7. 5.
반응형

강원도 여행 

[정동진 네바다 횟집]




정동진 모래시계 공원 근처를 숙소(정동진 탑스 빌 호텔)로 잡았던 저는, 도보로 가능한 식당과 카페를 이용했었습니다.

차 없이 뚜벅이로 여행을 했고, 혼자 다니다 보니 혼밥이 되는 식당을 찾아야 했는데요, 정동진 네바다 횟집에서 1인분 식사도 가능하다 하여 저녁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횟집이지만 (어차피 주변 거의 모든 식당이 횟집) 강원도 강릉에서 유명한 순두부들을 팔고 있었기에 초당 순두부를 주문했고 비록 순두부 하나 먹었으나 친절하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


정동진 네바다 횟집의 풀네임이 네가 있는 바다였군요.

간판 사진을 자세히 못봤었나 봅니다. 


일행이 있었다면 대게나 조개구이를 먹었을 텐데 아쉽네요.


정동진 네바다(네가 있는 바다) 횟집입니다.


강원도 정동진 네바다 횟집에서는 회나 대게를 드시면 생선구이와 돈까스, 초당 순두부 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정동진 근처 식당들은 다른 메뉴를 주문해도 국처럼 순두부가 나오더라고요.)




1인 식사도 가능한 정동진 네바다 횟집.

다른 식당에서 1인 메뉴가 안된다 하여 들어갈 때마다 물어보게 되더라고요.

다행히 네바다 횟집에서는 1인분도 가능~ 초당 순두부도 가능하다고 해서 편히 들어갔습니다.




정동진 식당, 네바다 횟집 내부 모습입니다.

(2층도 있는 듯 계단이 있었어요.)



휴대폰 충전도 가능한 정동진 네바다 횟집~ 서비스가 좋네요.





<정동진 네바다 횟집 메뉴판>


각종 회 종류와 조개구이, 대게, 그리고 일반 식사류가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는 해산물을 먹어줘야 하는데 혼자 여행에는 이런 한계가 있긴 합니다. ^^;



그래도 6종류나 주신 밑반찬들.

곧이어 초당 순두부도 나옵니다.

뽀오얀 빛깔의 초당 순두부. 간이 약하시면 함께 주신 간장을 첨가하시면 됩니다.



저는 순수한 맛을 선호해서 그대로 먹은 초당 순두부~

커피 한 잔 마시고 온 뒤라 그리 배가 고프지는 않아 다 먹지 못했네요.

강원도 오면 초당 순두부는 먹어 줘야죠~ 조금 생뚱 맞지만 횟집에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초당 순두부로 한 끼 해결했습니다.

나중에 혹시라도 누구와 함께 정동진에 다시 가게 된다면 그땐 더 맛있는 메뉴들을 많이 주문하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