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인천 송현동 술집/캡틴페퍼스]수문통로 괜찮은 술집 [인천 송현동 술집/캡틴페퍼스]수문통로 괜찮은 술집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인천 송현동 술집/캡틴페퍼스]수문통로 괜찮은 술집

by DreamfulLady 2018. 7. 30.
반응형

[인천 송현동 술집/캡틴페퍼스]

-수문통로 괜찮은 술집-

 

 

지난번 걷다보니 수문통로에 괜찮아 보이는 술집을 발견했었죠.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인테리어가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체인점인줄은 몰랐네요. 나중에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지난 27일(중복이며 금요일)에 마침 동생들과 시간이 맞아 저녁에 한 번 가봤습니다.

 

<캡틴 페퍼스 송현점/ 밝을 때 들어갔는데 나올 때는 어둑어둑 해졌네요.>

생각했던 대로 메뉴도 괜찮고 맥주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더부스'에서 파는 맥주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도 체인점인 것은 눈치 못챘었네요.^^; 중복이라 치킨도 시키고 피자도 시켜서 치맥, 피맥 다 먹은 날이었죠. 냠냠

 

 

국물 메뉴는 없고 맥주에 어울리는 메뉴들은 많아요~

맥주는 한 잔에 5,900원인 골드에일로 마셔보았지요. 호로록 호로록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맥주. #술이술술~ #꿀맛

 

가게 규모는 작아도 나름 2층까지 있습니다. 맥주와 치킨의 조합은 언제나 진리죠. 치킨은 '크런치 꿀마늘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피자는 마르게리따 피자에요.

 

 

이렇게 불금을 보냈네요. 중복을 챙길 생각은 아니었지만 나름 치킨도 먹고요.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도 보였는데 가끔 혼술 하기에도 괜찮을 듯 하더라고요. 혼술 당기는 날 한 번 더 가보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