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부산 해운대 맛집 [고메 밀면] 부산 해운대 맛집 [고메 밀면]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부산 해운대 맛집 [고메 밀면]

by DreamfulLady 2020. 6. 20.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고메 밀면]





볼일이 있어 방문했던, 부산 해운대.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고 나오며 시원한 밀면을 먹었습니다.

부산까지 왔으니 뭐 하나라도 유명한 것을 먹고 싶었는데, 돼지국밥을 먹어볼까 했으나 날이 거의 한여름인지라 시원한 밀면으로 선택!

마침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고메 밀면이라는 간판이 보여 들어갔어요.



고구마와 메밀을 넣은 건강하고 바른 밀면 [고메 밀면]



더운 날씨, 점심시간대라 사람이 은근 많았습니다.

저는 테라스 테이블 중 하나에 자리를 잡았어요.



<고메 밀면 메뉴>

육전 물 밀면 이외에도 칼국수, 갈비탕, 매운 갈비찜도 팝니다.



테라스 자리가 은근 마음에 드네요. 시원한 밀면을 먹어서인지 날이 더워도 테라스 자리가 그리 덥지 않았어요.




분주한 분위기의 고메 밀면집

손님들을 피해 조심조심 사진 몇 장 찍어 봅니다.





온 육수가 제공됩니다. 기본 반찬은 무 절임.



덥다~ 드디어 주문한 밀면이 나옵니다. 손님이 제법 있었지만 제법 빠른 시간에 나온 밀면.

저는 육전 물 밀면을 주문했어요^^



냉면보다는 무거운 느낌?의 면과, 담백한 육수의 밀면.

밀가루에 전분을 섞어 만든 면으로, 부산의 향토음식으로 알려진 밀면.

고메 밀면 집은 고구마 전분을 쓴다고 되어있더라고요. 

6.25 전쟁 시기에 부산에서 탄생한 음식이라고 하니 역사가 제법이네요. ^^

시원하게 한 그릇하고 나옵니다. 가볍게 한 끼 식사로 더운 날 딱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