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엘리시아 부티끄 호텔]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엘리시아 부티끄 호텔]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여행/국내여행[Local trip]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엘리시아 부티끄 호텔]

by DreamfulLady 2020. 6. 23.
반응형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엘리시아 부티끄 호텔]




오늘 소개드릴 숙소는 부산 해운대 바다가 바로 보이는 엘리시아 호텔입니다.

지난번 일이 있어 1박2일로 방문 시 투숙했던 숙소인데요, 데일리 호텔 앱에 특가로 뜬 것을 냉큼 예약했더니 나름 전망도 좋고 가성비가 좋았던 호텔이라 소개해봅니다. 그날 평일이었고 5만원 후반대에 오션뷰를 예약했었습니다. (단, 침대 타입 랜덤)


저는 김포공항에서 김해공항으로 티웨이 항공을 이용해 이동했습니다. (KTX보다 비행 편이 더 저렴했기에..)

그리고 김해공항에서(부산 지하철 공항역) 지하철을 이용하여 해운대역까지 이동했어요. ^^

지하철이 잘 되어있고 짐도 많지 않아서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조금 더웠다는 것 빼곤 괜찮았어요.



해운대역에 도착하니 해수욕장 방면이라는 화살표가 보입니다.

해운대 바로 앞 숙소를 예약했기에 표시를 따라 나가보니... 이건 뭐 그냥 도시네요. ^^

바다와 생활권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분위기~ 살기에도 좋을 것 같은 해운대입니다.



스타벅스도 보입니다. 제가 투숙한 호텔 1층에도 스타벅스가 또 있어요~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

다이소도 보이고, 대형 마트(세이브존)도 있고, 먹거리와 마실거리?가 많은 해운대 해수욕장입니다.





아래 건물 사진의 2층이 제가 투숙했던 엘리시아 호텔입니다. 부티크 호텔로 건물의 일부를 사용하고 있어요.


바로 앞이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바닷가로 이동 경로가 좋고, 주변 인프라도 좋습니다. 뭐 바다 앞 거의 모든 호텔들은 걸어서 이동 가능하여 사실 위치는 크게 신경 안 쓰셔도 될 것 같긴 한데, 저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객실을 얻고 싶어서 엘리시아를 선택했습니다. ^^



주차는 따로 다른 공간에 해야 합니다. 예약하시면 주차 관련 안내 문자가 올 거예요.

왼쪽에 보이는 건물 입구로 들어갑니다.



5층이 엘리시아 호텔 로비 층입니다.

5층으로 올라가서 체크인을 해요~



로비가 있는 5층입니다. 그 당시 조식당은 코로나로 잠정 운영 중단 상태였어요.

(6월 8일이었습니다.) 로비 한쪽에는 테이블들이 있는데(아마 조식당으로도 사용하시는 듯) 뷰가 너무 좋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뷰의 로비 층



요즘은 그린 캠페인을 하는 호텔이 많아지고 있어요.

저도 요즘 조금씩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으나 사실 무엇부터 해야 할지를 모르겠더라고요.

2박 이상 머무르는 고객님들이시라면 재실 정비 시 침대 시트 정도는 2~3일에 한번 정도로 교체하시면 참여가 가능하실 것 같네요. 수건도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으시면 되고요. ^^



배정 받은 층에 도착!




방에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자마자 입구 왼쪽에 보이던 화장실~

깔끔한 편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시선을 사로잡는 해운대 바다 뷰~ (사진에서 보다 뷰가 더 좋아요)

침대 타입은 더블 + 싱글입니다. (랜덤 상품이었음)

얼핏 정리가 잘 되어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사실 대부분 만족스러운 편이었으나 린넨 세탁 상태가 좀 아쉽습니다.




기본 어메니티 : 샤워젤, 샴푸, 컨디셔너, 수건, 드라이기, 생수 있음 (칫솔 치약 없습니다.)



멀티 코드(콘센트 매립형) 되어있습니다. 외국인 투숙객이 와도 휴대폰 충전 등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네요.



그리고 굿 뷰가 있습니다. ^^

(밤에 보면 폭죽 터뜨리며 노는 사람들 모습과 산책하러 나온 동네 분들 같은 분들도 많이 보여요. ^^)

(살짝 가려진 앞의 건물은 현재 공사 중이며 곧 오픈 예정인 구)노보텔, 그랜드 조선호텔 건물입니다.)



아래 사진도 방에서 찍었어요~ ^^

해운대 해수욕장 뷰~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지만, 시트 등의 세탁이 별로입니다. 

그래도 쏘 쏘~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호텔로는 가성비가 좋고, 위치도 괜찮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