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 빌라동 룸쇼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 빌라동 룸쇼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여행/국내여행[Local trip]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 빌라동 룸쇼

by DreamfulLady 2020. 7. 7.
반응형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 빌라동 룸쇼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호텔에서 제가 투숙한 객실은 호텔 본 건물에 있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이었는데요, 운이 좋게 빌라동 (라마다 평창은 빌라 동이 따로 있습니다.)을 룸쇼해 볼 수 있었어요.

하여 빌라동 객실 하나의 사진을 첨부해봅니다.

혼자 투숙하기에는 너무 넓은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의 빌라동 객실(역시 복층), 이번에는 이렇게 구경만 해봤습니다.



위에 보이는 본 동 건물을 지나 언덕으로 올라가다 보면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의 빌라동입니다.

독채로 사용하는 객실을 원하거나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객실이라고 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 룸쇼만 해볼 수 있었어요. ^^




빌라동에 가는 길에 있는 저 공간에서 여름에는 바베큐 파티를 하기도 한답니다.






빌라동에 도착.

한 객실을 랜덤으로 룸쇼해주셨어요. ^^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인,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의 자랑 빌라동 객실들입니다.



 들어가자마다 큰 거울이 있는 넓은 전실을 지나면 우측에 바로 보였던 방 하나, 여기서 일단 2인 투숙 가능.



1층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기본 구성은 다 되어있고, 특이하게 샴푸와 바디 제품의 어메니티가 일회용이 아니네요.





라마다 평창 빌라동 1층 모습입니다.

주방 시설이 있고, 빌라동 객실에는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빌라동 객실 1층 테라스에는 자쿠지 ( 기포가 나오는 욕조) 있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네요.



간단한 식기류와 주방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빌라동 객실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에 따로 테라스 & 작은 거실이 있습니다. 



일반 객실의 복층과는 다르게 빌라동 객실의 복층은, 복층도 층고가 높아 서서 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었으나 빌라동 객실 2층은 객실과 욕조가 딸린 화장실, 작은 거실과 테라스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2층이 너무 좋더라고요. ^^



2층에서 바라본 거실과 2층 객실의 침대



2층 화장실의 어메니티는 일반 동의 어메니티처럼 일회용품들로 준비되어 있음.





이렇게 빌라동 객실 구경이 끝났습니다.


시간이 남아 함께 보여준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의 연회장과 회의 공간.

원래는 학단 단체들로 북적였어야 하지만 코로나로 한산한 모습이네요.





덕분에 객실 구경 잘 했습니다.

단체로 놀러 올 땐 빌라 동도 너무 좋을 듯합니다. 빌라동은 라마다 평창 호텔의 자랑이기도 하죠. ^^


빌라 동의 금액도 생각보다 많이 높지는 않았어요. 단체로 방문 시에는 금액도 나눠서 지불하면 되니까 큰 부담 없이 좋은 객실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주변 자연 경관이 좋고, 차로 5 ~ 10분 정도 내려가면 마트도 있고, 식당도 있어요.

생각보다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제법 있습니다.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에 숙박하시면서 호텔 내에 있는 양떼 목장 (다음 포스팅) 구경도 하고, 평창 한우도 먹고 힐링하시면 그게 여름휴가 아닐까요? 무엇보다 산속에 있으니 많이 덥지도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