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인천 카페 추천]사진찍기 좋은 카페 '발로' [인천 카페 추천]사진찍기 좋은 카페 '발로'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차 한 잔의 여유[Cafe]

[인천 카페 추천]사진찍기 좋은 카페 '발로'

by DreamfulLady 2020. 5. 6.
반응형

[인천 카페 추천]

사진찍기 좋은 카페 '발로'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인천에 위치한 스튜디오 겸 카페 발로(VALO)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은 제법 알려진 카페입니다. 저도 몇 년 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어요.

발로는 촬영 스케줄이 있는 날에는 일부 공간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관련 인스타등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행히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도 거의 없고, 촬영 일정도 없는 날이었어요. ^^

카페 구석구석 자리한 유명 연예인들의 친필 사인과 사진들(따로 찍어오진 않았습니다.)만 보아도 많은 촬영 장소로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의 최애인 공유님 사진도 있었어요~


아래에 보이는 건물 1층에서 커피를 주문하셔야 합니다. 커피 주문 후 영수증을 받는데요, 영수증은 맞은편 스튜디오 건물 입장 시 꼭 필요하니 버리지 마세요~~^^

(사진 찍느라 손이 부족하여 저는 아래 건물 안에서 앉아 커피도 마시고 사진도 찍다가 맞은편 스튜디오 건물에 갈 때는 커피 없이 영수증만 가지고 입장했습니다.)


DSLR(카메라)로 촬영 시 금액을 지불해야하니 참고해주세요!! 폰사진과 일반 디카는 괜찮습니다.


공장 단지내에 이렇게 떡하니 위치한 발로!


사진 찍느라 많이 움직였더니 더워서 평소답지 않게 아이스라테로 주문합니다. 



위 사진의 1층에서 커피를 마시다 지하로 내려가 봅니다. 

사진 찍기 좋은 스폿들이 마련되어 있네요~^^



그리고 2층에도 올라가 봅니다~ 본 건물은 지하부터 지상 2층까지 있었어요~



점점 체력이 고갈되어 갑니다... 맞은편 건물로 이동해 봅니다. ^^;

(아래 건물에 들어가실 때는 음료를 주문 시 받은 영수증을 꼭 지참해 주세요.)



몇 년 전 방문했을 때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인테리어~ 

그래도 사진 찍기에는 좋은 장소네요.

다들 나들이 가셨는지... 카페에 사람이 없습니다. 이 날은 거의 전세 냄^^



두 시간 정도 열심히 사진을 찍다 보니 당이 떨어져 오네요.. 방명록을 야무지게 남긴 후 카페를 나옵니다. ^^ 인천에서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찾으시면 한 번 다녀오세요~ 촬영 있는 날 꼭 확인하시어 피해서 방문하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