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인천 신포동 루프탑 카페]머치스커피 [인천 신포동 루프탑 카페]머치스커피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차 한 잔의 여유[Cafe]

[인천 신포동 루프탑 카페]머치스커피

by DreamfulLady 2020. 5. 5.
반응형

[인천 신포동 루프탑 카페] 머치스커피




멀리는 못 다니고 사람들 없을 때 슬슬 산책하는 것으로 기분전환 중인 요즘.. 

최근 신포동에서 수다 떨다 오기 좋은 카페 하나를 발견했어요.

제가 커피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것은 아니어서 특별히 어디 커피가 괜찮네 안 괜찮네 할 수 있진 않고.. 커피 맛이 제가 느끼기에는 그냥 평범했던 것 같아요. 무난하다는 표현이 더 맞을 수도 있겠네요. 

(참고로 저는 라떼 파입니다. ^^)

디저트류와 음료 종류가 제법 많았고, 규모도 좀 있는 편이라 자리를 잘 잡으면 친구와 폭풍 수다 떨거나 책을 읽어도 좋을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또한, 루프탑이 있는데요!! 

루프탑이 제법 괜찮더라고요~~^^ 그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 2층에 앉아 있었지만 바람이 잔잔하고 날이 좋은날 커피 한 잔하기에 너무 좋은 분위기 였습니다. 

루프탑에서 저녁엔 맥주도 파는 것 같던데..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흠.. 카메라 화질이 별로인지.. 음료 가격이 또렸하게 보이지가 않네요..;;

<머치스커피 루프탑 실루엣 포토타임> 일/월 20:30~20:40, 21:30~21:40, 화~토 20:30~20:40, 21:30~21:40, 22:30:22:40

↑2층입니다.

↑3층입니다. 공부하거나 책 보기에 좋은 자리들이네요.

↑4층입니다. 4층 자리가.. 저리도 쏙 들어갈 수 있게끔 아늑하여 사람이 제일 많은 층이었어요. 겨우 찍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이 루프탑입니다. ^^

신포동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한 번 가보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각 층에 화장실도 잘 되어 있고 (어딜 가든 화장실이 중요한 1인) 넓어서 좋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