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인천 개항로 카페 추천]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인천 개항로 카페 추천]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차 한 잔의 여유[Cafe]

[인천 개항로 카페 추천]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by DreamfulLady 2020. 5. 17.
반응형

[인천 개항로 카페 추천]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지난번 비 오는 날 방문했던 개항로 카페, 일광 전구 라이트 하우스.

이미 SNS를 통해 유명한 카페이기도 합니다. 요즘 조용했던 인천 개항로에 작고 예쁜 카페들과 이색적인 음식점들이 생기면서 점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세트장 같은 변한 듯 변하지 않은 예전 그대로의 개항로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용했던 개항로를 시끄럽게 하고 있는 장소 중 하나인 일광전구 라이트 하우스는 내부 인테리어가 각종 조명 관련 소품들로 이루어진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오래된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독특한 카페 구조도 사람들의 흥미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페 1층입니다. 커피를 주문하시면 원두를 고르셔야 하며, 보시는 것처럼 빵 종류의 디저트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폰도 있어요~(전구 모양 도장을 귀엽게 찍어줍니다. / 사진 없음)



판매 중인 디저트 제품(빵)들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 갈 때마다 아무 생각 없이 보게 되는 전구 만드는 공정(process) 라인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것입니다.


빵은 직접 굽고 있나 봐요~ 이렇게 따로 공간이 있습니다.



일광 전구 라이트 하우스 메뉴판


라이트 하우스는 주차 가능합니다. 해당 주차장을 이용하신 뒤 주차권을 제공받으시면 됩니다. 



▼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야외 테이블이 예쁜 일광 전구 라이트 하우스

비 오는 날 더 분위기 있는 카페입니다. 다만, 라이트 하우스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내부는 항상 약간 어두운 편이에요. ^^



GOOD DESIGN AWARD에서 상을 받았나 봅니다. ^^ 

인테리어는 인정!



비 오니까... 따뜻한 라떼~ (실은 항상 라떼 ^^), 그리고 예뻐서 집어 온 디저트... 이름 기억 안나네요~

분위기 있는 인천 개항로 카페로 일광 전구 라이트 하우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