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인천 동구 맛집/국내산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인천 동구 맛집/국내산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인천 동구 맛집/국내산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by DreamfulLady 2018. 8. 2.
반응형

[인천 동구 맛집/국내산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중복 다음 날이었던 7월28일 토요일에 가족들과 장어를 먹으러 갔었어요.

이 날도 날이 엄~청 더워서 저녁이 되었는데도 여전히 열기가 후끈후끈 하더라고요.

엄마가 애초에 다른 곳을 추천 했었지만 장어를 못 먹는 동생을 배려하여 고기도 함께파는 곳으로 가기 위해 이 곳을 찾았습니다.

어제 포스팅 한 적 있던 중앙시장 한복거리도 장어 먹으로 가는 길에 찍어 본 거에요.

동인천역 북 광장 쪽 한복거리 입구에서 한복거리를 일직선으로 지나면 배다리 쪽 인데요, 도로가 보이는 곳에서 왼쪽으로(그릇 상가들 모인 곳 방향) 조금만 걸어가면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 편합니다.

 

<국내산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전화: 032-777-9003>

 

굳이 여기까지 온 만큼 장어와 고기를 함께 주문합니다. 둘 다 먹으면 좋죠 뭐. 더우니까 기운도 낼 겸 맥주까지 호로록 마시며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저는 왜 메뉴판 찍을 때 마다 흔들리는 거죠? 장어는 1kg에 \49,000입니다. 상차림 비용은 인당 \2,000이고요. 장어 뿐 아니라 갈비와 오겹살, 그리고 식사류도 있네요.

기본 반찬은 처음에는 가져다주시는데 추가로 드실 경우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해요. 이모님이 혼자 서빙 하셔서 조금 정신없어 보이기는 하셨어요. 날도 더웠구요.

 

 

맛있게 구워 줍니다~~~

 

 

술이 술술~ 맥주가 술술. 후식으로 냉면까지 먹어주며 마무리 해보아요.

생각보다 장어도 크고 맛도 괜찮네요. 요즘처럼 이렇게 더운 날엔 정말 보양식이 필요해요. 조금씩 조금씩 살이 오르고 있어요. 아주 조금씩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