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동인천 '이삭토스트']햄치즈토스트 [동인천 '이삭토스트']햄치즈토스트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동인천 '이삭토스트']햄치즈토스트

by DreamfulLady 2018. 8. 15.
반응형

[동인천 '이삭토스트']

 

 

 

가끔 간식으로 사 먹었던 이삭토스트.

얼마전 오랜만에 '햄치즈'로 사먹어 보았지요. 날이 너무 더워서 아이스티와 셋트로 묶어 저렴하게 판매하는 \3,300원 셋트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도 그 맛 그대로네요. 20년정도 영업하지 않았을까요?

변하는 상권속에 살아 남은 것이 대단합니다.

 

제가 주문한 토스트가 구워지고 있네요. 저는 한 개만 주문했어요~

<이삭토스트 동인천점/햄치즈 토스트+아이스티=3,300원>

 

이번 포스팅은 딱히 내용은 없네요. ^^;; 그냥 옛날에 자주 먹던 맛이 생각나서 먹어봤어요. 대만에도 이삭토스트가 있는지 얼마 전 대만 손님들이 이삭토스트 위치를 물어보시기에 토스트가 생각났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