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강남역 5번출구 맛집/일본라멘 '유타로'] [강남역 5번출구 맛집/일본라멘 '유타로']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강남역 5번출구 맛집/일본라멘 '유타로']

by DreamfulLady 2018. 8. 4.
반응형

[강남역 5번출구 맛집/일본라멘 '유타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강남역 5번 출구 일본라멘 맛 집 '유타로'입니다.

강남역 5번 출구 쪽으로 나와 걷다보면 만나는 첫 번째 이면도로에서 우회전하여 쭉 들어오셔서, 두 번째 코너에서 좌회전 하시어 걷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설명이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으나 5번 출구에서 멀지 않습니다.

간단한 저녁 식사를 하러 혼자 방문한 '유타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네요. 이 근처는 아무래도 평일에 사람이 많은지라 주말엔 토요일이어도 한가함을 느낄 수 있죠. 강남역 10, 11번 출구와는 다른 분위기 입니다.

작고 아기자기한 가게만큼 작고 아담한 간판. 그리고 일본에 온 듯 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이 동네 대부분 식당이 주말(특히 일요일) 영업을 하지 않는 것에 비해 이 곳은 공휴일도 모두 영업하네요. 대단!

 

조용한 실내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메뉴판에 있는 맥주가 눈에 들어오지만 '쿠로' 한 그릇을 주문합니다. 점심맥주를 1,000원에 파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식사 하다가 가끔 따~악 맥주 한 잔만 마시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다들 그런시죠?

 

 

왜인지 맛있는 라면이 나올 것 같은 편안한 인테리어. 육수를 미리 만들어 두고 면만 삶아서 나와 그런지 생각보다 메뉴가 빨리 나왔어요. 금방 나왔고 또 금방 먹었습니다. ^^;; 면을 한 가닥도 남기지 않았지요. 공깃밥은 무료네요. 먹지는 않았습니다.

 

 

유타로 이태원점이 오픈했나봅니다. 이벤트하네요~!

'유타로'는 처음 가봤는데 괜찮네요. 가격과 맛도 모두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친절합니다. 그게 중요하죠. 근처에서 밥집 찾으시면 추천 드려요.

술한잔 간단하게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