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구월동 신세계 푸드코너/1인샤브] [구월동 신세계 푸드코너/1인샤브]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구월동 신세계 푸드코너/1인샤브]

by DreamfulLady 2018. 8. 26.
반응형

[구월동 신세계 푸드코너/1인샤브]

 

 

 

구월동 신세계 백화점 (인천터미널 지하에 연결되어 있는) 지하 신세계 푸드코너에 있는 1인 샤브샤브 집입니다.

물론, 두 분이 가셔도 되고 여럿이 가도 되지만 1인 1냄비로 제공되기 때문에 혼자 가도 부담없이 식사를 하고 올 수 있는 곳이죠.

얼마 전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러 갔다가 남는 시간에 식사를 간단하게 하기 위해 1인 샤브샤브 집에 다녀왔어요.

 

 

보시다시피 1인 샤브를 9,5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혼자가도 정말 부담 없고 괜찮은 곳이더라고요. 저는 혼자간 것은 아니었지만 혼자 방문한 손님들이 제법 많았어요.

 

<샤브진/1인 샤브샤브/구월동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저희는 고기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칼국수 면은 기본으로 제공해 줍니다. 물론 추가는 비용이 들어가요. 매운맛과 순한맛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일단 같은 육수를 담은 냄비를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매운맛은 양념장을 따로 주시더라고요.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해서 양념장을 파바박 넣어주었어요.

테이블 위에 추가 육수도 준비되어 있어서 계속 리필할 수 있어요.

 

 

이제 육수를 팔팔 끓여서 샤브샤브를 해 먹지요~

 

맛있게 먹고 영화를 보러 갑니다. 영화관을 같은층에 있는 곳으로 예매했더니 동선이 너무 편하고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