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부케가르니 바디미스트 베이비 파우더향(머스크) 부케가르니 바디미스트 베이비 파우더향(머스크)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소소한 일상[Daily life]

부케가르니 바디미스트 베이비 파우더향(머스크)

by DreamfulLady 2020. 5. 30.
반응형

부케가르니 바디 미스트 베이비 파우더향(머스크)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저의 일상에 쏙 들어온, 부케가르니 바디미스트입니다.

평소, 아니 평생 향수를 거의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저는... 향수의 진하고 어지러운 향을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러나 어느 날 올리브영에서 아무 생각 없이 제품 테스트를 해보다가 바디 미스트라는 제품군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참 일찍도 알게 되었습니다. ^^;

진하고 머리 아픈 향은 싫고, 순한 베이비 파우더향 같은 향을 찾고 있었어요.

향수처럼 진하지 않고 마치... 뭐랄까... 고급스러운 페브리즈를 뿌린 느낌? ^^

하여 바디 미스트를 구매하기로 합니다.

인터넷을 뒤적뒤적 하다가 부케가르니 바디 미스트가 저렴하여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나름 상품평도 괜찮은 것 같아 큰 고민 없이 주문했어요.

 

 

적당한 사이즈, 겉모습은 평범합니다.

 

 

 

 

칙칙!

한 번 뿌려봅니다. 확실히 향수보다는 향이 가벼운 느낌입니다.

저는 진짜 애기애기한 베이비파우더 향을 원했는데 그것보다는 조금 더 향수 같은 향이 납니다.

베이비파우더인데 향수화된 느낌이랄까?

그래도 향은 좋은 것 같아요. 계속 맡아보게 됩니다. ^^ 제법 은은하게 계속 남는 느낌이었어요. 검색해보니 부케가르니 제품들이 향이 괜찮은가 보네요. 다른 제품도 한 번 써볼 생각입니다.

 

부케가르니 바디미스트 베이비파우더향, 145ml,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중인 제품으로 솔직하게 리뷰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