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핸드크림 추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핸드크림 추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소소한 일상[Daily life]

[핸드크림 추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by DreamfulLady 2020. 6. 4.
반응형

[핸드크림 추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입니다.

얼마 전 생일에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요, 핸드 제품은 거의 저렴이 핸드크림만 사용하는 사람인데 선물 받은 김에 슥슥 발라보니 향이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 ^^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EXID를 떠나 새 출발 한) 하니씨가 사용했던 바로 그 핸드 밤입니다.

수분 관리는 내 몸 어느 한 군데도 포기할 수 없죠. 


사용해보니 보습감이 좋은 제품인데, 향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저는 상큼한 향을 좋아해서 저에게는 취향 저격입니다. ^^



금액은 2만 원 후반대 ~ 3만 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더라고요. 75ml로 용량도 제법 큽니다. 그리고 호주 제품이네요. 이솝 코리아 유한회사에서 공식 판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상처 연고처럼 입구가 막혀 있네요. 뚜껑 바깥쪽 뾰족한 부분으로 콕 뚫어줍니다.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뚫어 보니 레몬 치즈 크림색 같은 컬러네요. 

우선 향이 너무 상큼하고 좋네요. (만다린 껍질, 로즈마리 잎, 시더 향이 난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향이 좋아 고민 없이 발라봅니다. 은은하고 상큼한 향이 기분을 좋게 합니다. 

(하지만 향이 있는 제품들은 취향이 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우연히 선물로 받아 사용 중인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재구매 각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