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내포 맛집] 진한국밥 [내포 맛집] 진한국밥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내포 맛집] 진한국밥

by DreamfulLady 2022. 1. 31.
반응형

 어느덧 새해가 되어 이미 작년이 되어버린 2021년에 방문했던 내포 맛집, 진한국밥입니다. 

아마 동네에서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맛집, 점심시간에 가면 줄을 서야 하는 밥집인데요.

덕산에 갈 일이 있어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었어요. ^^

 

이틀 연속 방문했던 진한국밥.

첫날엔 냉면을 먹고, 둘째 날엔 국밥을 먹었었는데요.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

사실 큰 기대는 안 하고 갔는데 따뜻하고 시원한 맛이 가끔 생각납니다.

 

내포 진한국밥 메뉴

저는 얼큰 김치국밥을 먹었었는데, 정말 해장이 되는 메뉴 선택이었어요. 

 

비교적 사람들이 빠진 시간에 방문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내포 진한국밥 내부.

 

둘쨋날엔 점심시간대에 방문해서 대기를 했다가 들어갔답니다. ^^

 

내포 진한국밥 계절메뉴 / 직화구이 냉면 세트

포스팅 하다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맛있어요~

 

그리고 아래 메뉴는 둘째 날 먹었던, 얼큰 국밥.

진짜 너무 시원해요, 적당히 칼칼하고 겨울 되니 더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내포 진한국밥 / 만두

얼큰하고 시원한 국밥이 맛있는 내포 맛집(덕산), 진한국밥의 얼큰 김치국밥.

취향저격이었어요~

 

내포 진한국밥 영업시간

내포 진한국밥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알아보고 방문하셔야해요. ^^

 

 

내포 진한국밥 위치

 

체인점 여부는 잘 모르겠으나, 일단 맛있다는거~ 

물론 주관적인 입맛일 수 있으나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내포(덕산)에서 밥집 찾으시는 분들께 , 그리고 해장을 원하실 때 딱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