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포천 맛집 [포천 초밥] 포천 맛집 [포천 초밥]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통통해지는 일상[Food]

포천 맛집 [포천 초밥]

by DreamfulLady 2022. 2. 12.
반응형

지인을 만나기 위해 방문했던, 작고 조용한 느낌의 포천.

구시가지라는 곳에 거주하는 친구를 만나러 놀러 갔던 날, 근처 밥집에 방문했어요.

 

 

지금 보니 간판의 이미지와 젊은 남자 사장님의 이미지가 제법 닮아있네요. ^^

 

포천 초밥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

가게는 작아도 개별 수족관이 있었고, 재료들이 신선한 느낌을 받았어요~

배고프당~ 먼 길 가느라 넘 배가 고팠었죠.

 

포천 초밥 메뉴

회부터, 초밥, 식사류까지 다양하지만 종목이 확실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개별 초밥이 있어서인지 혼자 와서 식사를 하고 가시는 손님들도 제법 많았어요.

 

가게 규모는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정갈한 느낌이었습니다.

손님들이 다 빠진 뒤 내부 사진을 찰칵! 저희는 조금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기본 세팅이 나왔어요~ 벌써 배가 고프기 시작했죠. ^^

 

포천 초밥의 연어초밥과 소고기 초밥

 

아는 맛이라 더 맛있었던, 포천 초밥의 초밥들~

 

맛이라는 것이 물론 주관적인 것이지만~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었어용!!

 

안주가 좋으니 어찌 맥주를 빠뜨릴 수 있나요.

좋은 날 낮술은 진리죠^^

 

제가 좋아하는 새우 튀김도 너무 바삭바삭, 맛있다~

 

풍부한 해물의 나가사끼 해물탕.

초밥 맛집인 줄 알았더니 나가사끼 짬뽕탕 맛집이었어요~ 마시면서 해장이 되는 느낌적인 느낌. 최고!!!!

 

점심이었는데 한바탕 먹고 나왔어요. ^^

집 근처에 있었다면 혼자서도 정말 자주 갔을 것 같아요~

포천에 사시는 분들은 포천 초밥! 추천드립니다!!

 

포천 초밥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