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익선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익선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익선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by DreamfulLady 2023. 5. 10.
반응형

익선동으로 서울 여행.
직장이 서울에 있을 때에는 밥 먹듯 다닌 서울인데 최근 3-4년간 좀처럼 서울에 나갈 일이 별로 없네요.
오랜만에 서울 공기를 마시러 익선동 나들이를 갔습니다.

반응형


연휴라 내 외국인 구분 없이 사람이 아주 많았는데요, 미리 숙소를 예약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익선동에서 아주 가까운,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
생각보다 크고, 또 깔끔했습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익선동) 로비입니다.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12시였어요.
거의 14시경에 맞춰 입실했습니다. 🙃


객실은 트윈룸으로 예약했어요.
생각했던 대로 객실은 일본 비즈니스호텔이 떠오르는 작은 사이즈였습니다.
화장실 크기도 마찬가지고요. 그래도 예상했던 부분이라 괜찮았고, 객실도 깔끔하여 좋았어요.


슈퍼싱글이 아닌 기본 싱글 사이즈 침대라 크기는 아쉽지만, 기대보다 편안했습니다.
저는 호텔 구스 침구의 그 바스락 거림이 참 좋더라고요.


치약, 칫솔등의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드라이기, 샴푸, 바디, 핸드워시, 생수, 드립커피 정도는 구비되어 있었어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어메니티


TV는 아담하죠? 거의 보지 않아서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네요. 🙃

 

 


화장실은 아담해도 부스까지 갖춰있어 생각보다 편하게 씻었어요. 연휴라 평소에 비해 숙박료가 높긴 했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룻밤 잘 자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