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Dreamfullady :: [인천 영종도 베이커리 카페 추천, 동양염전] [인천 영종도 베이커리 카페 추천, 동양염전]

본문 바로가기
꿈많은 그녀의 일상/차 한 잔의 여유[Cafe]

[인천 영종도 베이커리 카페 추천, 동양염전]

by DreamfulLady 2023. 11. 11.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영종도.
들른김에 유명하다는 대형 카페 [동양염전] 에 방문했어요. 위치는 영종도 옆 용유해변 쪽이었어요.


카페 규모만큼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염전 느낌 나는 공간도 있어요.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실내에 앉았어요.


실내가 정말 넓죠~ 쭉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그림들이 전시되어 갤러리를 연상케하는 큰 공간이 더 있습니다.  규모 ㄷ ㄷ

해가 잘 드는 날, 동양염전 베이커리 카페🙃


사진에는 다 못 담았지만 소문대로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많았고, 런치 메뉴로 파스타 종류도 판매하더구요.
식사도 해결 가능~^^


소금빵이 시그니쳐인지 종류가 다양했던 소금빵들.
🥐🥐🥐🥐🥐

확 트인 실내와 높은 층고, 빛이 잘드는 갤러리 같은 대형 창들이 멋집니다.


주문한 커피와 제주 흙당근 주스가 나왔어요.
가격대비 소박했던 흙당근 주스양에 흠칫 했지만,
오랜만에 느낀 나들이 분위기로 만족했습니다.


카페 나오며 한컷,
하늘이 맑아서 사진이 잘나왔어요🙃

반응형

댓글